What Does 발로란트 듀오 Mean?

Wiki Article

프로필 확인이 어려운 질문자, 비공개 사용자는 일부 정책이 미적용될 수 있으며, 차단 목록에서 확인 및 차단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취소 차단 친구추가 기능이란?

파트너와 함께 액션으로 가득 찬 온라인 게임 경험을 찾고 계십니까? 발로란트 듀오는 당신의 재능을 보여주고 동료 게이머들과 팀을 이룰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물론 공격이나 수비냐, 길을 뚫는 역할이냐 보조해 주는 역할이냐에 따라 어떤 캐릭터가 더 어울리는지는 다 다르겠죠. 이건 나중에 캐릭터 심화 공략을 통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가끔 수비인데 공격팀 빙의해서 역으로 진입하는 분들 있는데 그러다가 죽으면 팀에 큰 민폐가 되니 주의해 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계정을 인수받습니다. 작업 후에는 계정 정보를 절대 남기지 않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발로란트 강의 발로란트 경쟁전 다인큐 돌릴때 파티원들 티어 차이 많이나면 안되거나 그런거 있나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해외 공략 사이트 총기 티어표입니다. 그냥 모르겠으면 소총은 팬텀과 밴달, 기관단총은 스펙터, 저격소총은 오퍼레이터, 보조 무기는 고스트나 발로란트 강의 셰리프, 중형은 아레스를 고르면 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일 없이 게임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따로 마련하고 더 오랜 시간 동안 집중하는 연습을 하십시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