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듀오 No Further a Mystery

Wiki Article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상대방이 쉽게 예측못하도록 매라운드 플레이를 다르게해보세요 낚시자리, 전진 포지션, 리테이크 포지션, 등등 변칙적으로 플레이하세요.

첫 번째 라운드를 시작하기 전에 각자의 역할군과 고유 스킬로 무장한 요원을 선택하게 됩니다.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가끔 수비인데 공격팀 빙의해서 역으로 진입하는 분들 있는데 그러다가 죽으면 팀에 큰 민폐가 되니 주의해 주세요.

그런데 아군의 발소리도 크게 들려서 굉장히 거슬립니다. 팀원과 함께 다니거나 발소리가 중요한 상황이라면 반드시 걸어 다니는 습관을 들입시다.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이미 적을 처치하는 모든 방법을 파악하셨겠지만 브림스톤에 의하면 이 방법은 대부분 너무 시끄럽다고 합니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대체로 보면 힐과 장벽, 둔화, 아군 부활 같은 사기적인 서포팅 능력을 모아놓은 세이지, 섬광탄, 자힐, 죽으면 부활하는 궁극기를 가진 피닉스, 수류탄과 자폭 로봇, 로켓을 쏘는 궁극기를 가진 레이즈 등 딱 발로란트 대리 봐도 좋아 보이는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들이 티어가 높습니다.

대부분의 얇은 벽과 상자, 심지어 적도 관통이 가능합니다. 쐈을 때 검정색 구멍이 뚫리면 월샷이 가능한 것이고 금만 가면 월샷이 불가능한 것입니다.

홈 요원 무기고 맵 스킨갤러리 방송 디스코드 발로란트 인벤 로그인하고

저도 아직 초보긴 하지만 그런 쌩뉴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을 모아보자 해서 이렇게 장문의 공략을 쓰게 되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