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thing about 롤강의

Wiki Article

워낙 이미 수강생들이 많으신 유명한 코치님으로 소개순위에도 탑순위에 계신 바쁘신 분이

▶ 프로필에서 확인 가능한 ’매너점수’ 게임하면서 매너가 안좋은 분들 때문에 고생 많이하셨죠? 프로필에 어떤 게임을 하는지, 티어와 포지션은 어딘지, 전적은 어떤지 뿐만 아니라 매너점수와 한 줄 후기를 통해 팀원의 매너와 플레이 성향을 알아보세요. ▶ 내가 원하…

남은 시간은 다음에 진행하실 때 말씀해 주시면 언제든지 이어서 가능합니다!

라인전,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 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친구 찾기 미플 게임 즐거운 게임 라이프를 위한 소셜 커뮤니티. 혼자 게임하기 심심한가요? 자신의 게임일상을 공유하고 공감해줄 게임친구와 같이 즐겁게 게임하세요.

                    게임을 길게 끌기 때문에 승패를 결정하는 것은 시야 장악과 단 한번의 실수임

블로그 롤강의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강의가 끝나고 나서 추가적으로 질문사항이 있으면 부담 없이 말씀해 주세요!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롤듀오 닫기

                    많은 이들이 착각하는게 대리기사면 라인전부터 개턴다 라고 생각하는데 반은 맞고 반은 틀림.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롤강의 분석하여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

                    이 구간에서 대리다 하는데 탑을 간다면 의심해 볼 것

롤강의 롤스타팀의 시간제 강의란 강사님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진행하는 교육 입니다.

플레이스타일 분석과 같은 고객님들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하여 고객님들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Report this wiki page